본문 바로가기

Review/Place

[브런치맛집] 파주 브릭루즈 브런치카페


[브런치맛집] 파주 브릭루즈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로즈밀크입니다:)

오늘 다녀온 주말 오전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파주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브릭루즈 BRIQUE ROUGE를 소개해 드릴게요.


파주 브릭루즈 브런치카페


일요일 오전에는 붐빌 걸 예상하고 10시 10분쯤 도착했습니다.

9시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그런지 벌써 2층에 좋은 자리는 없었지만 엄청 붐비는 정도는 아니었네요.
11시쯤 부터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BRIQUE ROUGE

10시쯤 도착하면 주문은 한 팀정도 기다리고 바로 가능했네요.

오더하는 곳과 픽업하는 곳이 따로 나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붐비지 않을 거 같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면 굉장히 넓고 천정도 높은 공간이며, 어마어마하게 큰 트리가 반겨줍니다.


브릭루즈 브런치 메뉴
브릭루즈 음료와 브런치
브릭루즈 브런치 SET
주문한 메뉴
팬케이크 브런치 세트+망고스무디
브릭루즈 빅 브런치 세트+아메리카노2잔


아이꺼는 망고스무디를 주문했고 저희는 기본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차액 지불하면 음료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하는 곳 뒤쪽으로는 과일 타르트와 다양한 빵종류들이 쇼케이스 안에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일반 빵집처럼 외부에 나와 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브런치도 남길 정도로 양이 많아서 빵은 브런치 먹고 사기로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살 생각이 없어졌네요. 그런데 기회되면 꼭 먹어 보고 싶을 정도로 맛나보여요!

과일 타르트와 티라미수
딸기 생크림 크로아상
앙버터 크로아상과 앙버터 스콘
감자빵 고구마빵 소세지빵 등등
스콘과 베이글 등등
크림 모카빵과 무화과 치즈 깜빠뉴
밤식빵, 파운드, 참쌀떡

너무 맛나보이는 빵들을 뒤로하고 자리를 잡으러 올라갑니다. 주문하고 음식 나올때 까지 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자리를 잡고 있어야합니다.

1층 픽업장소와 테이블
  가게 입구 왼쪽엔 주문하는 곳,
오른쪽엔 픽업장소가 있는데..
픽업장소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대부분 명당인 2층으로 이동합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

2층 입구에 꾸며진 서재
2층 햇살 좋은 창가석
인기 많던 가드닝 테이블

2층 가드닝이 예쁘게 되어 있는 식물원 같은 곳이 있습니다. 가드닝 주위 테이블석에 제일 사람이 많았던 이곳이 인기석인 듯해요.

아마 2층에서 식물 주변으로 테이블 높이도 적당하고 사람이 앞뒤로만 앉아 있으니 거리두기도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그런거 같네요.

2층 브릿지 다리 건너
2층 다리 건너 조용한 테이블석

저희는 2층 가드닝 테이블석은 사람이 많고 좋은 자리는 이미 앉아계시고 약간 시끄러워서 다리 건너서 조용한 테이블석으로 왔습니다.

여긴 창가쪽 햇살도 잘 들어오고 테이블이 적어서 조용해서 너무 좋았네요.

좀 오래 기다려서 드디어 주문한 음식을 받았습니다.

브릭루즈 빅 브런치 세트
브릭루즈 빅 브런치 세트
브릭루즈 빅 브런치 +아메리카노 2잔
35,000원
  


성인 2명이 먹었는데 양이 많아 감튀랑 버섯은 남겼네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아이 팬케익도 야금야금 먹느라고 더 배불렀네요.

에그 베네딕트가 저 가운데 있어서 먹긴 어려웠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팬케익 브런치 세트
팬케익 브런치 세트
팬케익 브런치+아메리카노 1잔 망고스무디 변경
18,000원+음료변경 3000원 추가
  


아이가 팬케익이 먹고 싶다고 해서 팬케익에 음료는 망고스무디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팬케익은 무난한 맛이고 계란 안 먹는 아이인데 에그 스크램블이 맛있었는지 잘 먹더라구요.

망고스무디는 너무 차지 않고 맛도 좋은데 양이 많아서 음식을 적게 먹게 되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3층과 야외도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3층은 좌식이라 편해 보여서 앉았는데 실제로는 너무 불편해서 2층으로 옮겼네요.

데이트 혹은 친구 둘이 오면 여기가 더 편할 거 같더라구요. 주변에 공간이 아주 넉넉합니다.


3층 좌식 공간
브릭루즈 3층
3층 브릭루즈 포토존
3층 야외 테라스
3층 야외 테라스 포토존

3층 옆에는 야외 테라스 석으로 지금은 추워서 휑하지만 날씨 좋은 날엔 좋을 거 같네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도 있고 길 건너편에도 넓찍하게 있어서 주차공간은 아주 붐비는 시간대에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파주 브릭루즈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옆 건물에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카페 유명한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 카페가 있어서 가봤네요.

홍대 온 줄 알았습니다.

너무 배부르고 특히 줄이 너~~~무 길어서 사먹지는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카페

LA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 외부입니다.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파주 인스타 핫플답게 말똥 도넛 디저트 카페 내부는 사진찍을 만한 곳이 많았네요.

말똥도넛 디저트 카페 내부
말똥도넛 디저트 카페 주말 길게 늘어선 중
말똥도넛 카페

브릭루즈에서 브런치 먹고 줄이 길어 말똥도넛 디저트 카페만 구경하고 주말을 알차게 잘 보냈네요.

다음엔 말똥도넛을 꼭 먹으러 다시 와야겠네요.

주말에 데이트코스나 주말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합니다. 소화시킬 겸 마무리는 롯데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아이는 키즈카페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