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hing

홈오피스.그리디파머스 가죽 데스크매트

그리디파머스 가죽 데스크매트(ft.홈오피스)


안녕하세요. 로즈밀크입니다:)

코로나로 재택 근무도 하면서 데스크테리어에도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책상꾸미기를 시도해 보며, 드디어 그리디파머스 가죽 데스크매트를 구입했습니다.


그리디파머스 가죽 데스크매트

 

홈오피스 아이템
그리디파머스 가죽 데스크매트

https://m.smartstore.naver.com/greedyfarmers/products/4886603009


구입 상품 및 가격

 

색상 : 바닐라크림
사이즈 : 800*400
가격 : 31,900원 (+2,500원
배송비)



타사이트와 비교해보고 논슬립패드 중 미끄러지 않는다는 리뷰가 많이 보여서 조금 비싸지만 구입했습니다.


그리디파머스 책상패드


우선 배송부터 돌돌 말려 오지 않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심하게 신경쓴 너낌!

그래서 구김없이 깔끔하게 잘 도착했어요.
가죽 냄새도 심하지 않고 약간 나는 정도라 거부감은 없었네요.




그리디파머스 뿐만 아니라 대부분 사이트의 데스크매트 사이즈가 800*400이어서 혹시 몰라서 사이즈도 재보았네요.

싱품 받아보고 생각보다 크다고 놀라신 분들이 있으시니까 꼭 책상 사이즈 재보시길 추천드려요!!


GREEDY FARMERS 데스크매트 앞면

 

그리디파머스 데스크매트 뒷면 논슬립패드


뒷면은 논슬립패드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서 컴퓨터 작업할 때도 불편함이 없을 거 같아요.

저렴한 데스크 매트는 논슬립패드여도 굴러다닌다는데, 몇일 사용해 본 결과 미끄럽지는 않네요.


홈오피스.데스크테리어




바닐라크림 색상은 베이지가 한 방울 들어간 크림색이라 은은하면서 환한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책상 매트로 꾸며 줬을 뿐인데,
나름 깔끔한 홈오피스가 만들어졌습니다.

유용한 점은 인스타에 업로드 할 사진을 요기 데스크매트에서 촬영해도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다산의 마지막 질문


내돈내산 구입하여 만족한 제품이에요!

홈오피스를 위한 책상 꾸미기 아이템으로 분위기와 기분 전환을 바꿔보아요